발리는 저렴하고 맛있는 식당들이 가득한, 그야말로 식도락의 천국이에요. 어지간한 식당 어느 곳에나 들어가도 결코 실패할 리 없지만, 그 중에서도 유난히 맛있는 식당들이 있답니다. 발리를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서 드셔보시면 좋을만한 식당들을 소개해드릴까해요. 그 중 첫 문을 열 식당은, 이미 발리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너티 누리스(Naughty Nuri's)입니다. :)
너티 누리스는 발리에 정착한 외국인 남자와 결혼한 발리여성 누리의 이름을 딴 바베큐 식당이에요. 이미 누리의 남편은 고인이 되어 이 세상에 없지만, 두 사람이 일궈낸 이 식당은 그 명성을 여전히 높히 떨치고 있답니다. 맛있는 포크 립 바베큐와 소시지들, 감자튀김 등을 비롯하여, 나시고랭, 미고랭과 같은 인도네시아의 스테디셀러 메뉴들도 함께 내는 너티 누리스.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, 제대로 된 바베큐를 소개합니다~!
너티 누리스는 Jl. Raya Sanggingan, Ubud, Bali, Indonesia 에 위치 하고 있답니다. 우붓 시내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. 저녁 시간에는 테이블이 보통 꽉 차는 경우가 많으니, 살짝 일찍 도착하시면 좋습니다. 전화번호는
361/977547입니다. 하지만 우붓 어떤 시내에서 택시를 잡으셔도 모든 드라이버들이 이 곳을 알고 있을거에요. ^^
발리 최고의 바베큐를 꼭 한 번 맛보시기 바랍니다~!! 이상 발리웨딩헬퍼 특파원이었습니다~!